본문 바로가기

알찬 취업정보 /알찬 채용정보

현대자동차, 찾아가는 채용설명회 개최

 

현대자동차는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 지방 소재 10개 대학과 서울·경기 소재 8개 대학을 직접 찾아가는 '전국구 채용설명회'를 9월 중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 2월에 이어 2회째로, 서울과 경기 등 수도권에 비해 상대적으로 취업 정보에 취약한 지방대학생들의 갈증을 해소하고, 지방 인재 발굴에 적극 나서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전국구 채용설명회'에서는 ▲현대차 채용 담당자가 들려주는 생생한 채용 이야기와 ▲전형 과정에 대한 설명 등을 들을 수 있음은 물론, ▲하반기 주요 채용 일정 및 신입사원 채용 성공기를 담은 취업 플래너 'H BOOK' 제공 등 취업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지방 소재 대학의 경우 권역 별 최다 득표 학교에는 '자기 PR 버스'가 방문해 학생들에게 즉석 '자기 PR' 기회를 제공하고, 합격시 하반기 대졸공채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한편 현대차는 내달 6~7일 서울 도곡동 힐스테이트 갤러리에서 잡페어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모든 구직자들에게 열린 프리미엄 채용 상담회를 지향하는 잡페어에서는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이 걸린 5분 '자기 PR' ▲선배사원 직무상담 ▲우수 자기소개서 전시 ▲신입사원 합격 스토리 전시 등이 진행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