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찬 생활정보/핫이슈

이월드, 중/고생 대상 이벤트 실시


이월드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은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푸짐한 이벤트를 마련, 학생들의 '화려한 휴가'를 지원한다.


'이월드가 쏜다'로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이월드를 방문하는 학생 본인뿐만 아니라, 소속 학교에 까지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초특급 이벤트로 기대를 모은다.   


먼저, 이월드는 참여 신청이 가장 많은 학교 1곳을 선정, 전교생 모두에게 자유이용권을 지급한다.


10일 오후 3시까지 이월드 홈페이지(http://www.eworld.kr)를 통해, 학교명/학년/성별만 입력하면 참가신청이 완료된다.


또, 이월드의 학교대항 오디션 프로그램 '수퍼스타W-왕중왕전'을 11일(예선)과 12일(결선) 이틀간 오후 두시부터 영타운무대에서 진행, 우승자에게 현금 100만원을 지급한다.


우승자의 소속 학교에도 우승자의 이름으로 이월드 자유이용권 100장이 증정된다.


'수퍼스타W 왕중왕전' 행사에서는 뉴발란스 패딩, 뉴발란스 신발, 뉴발란스 가방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283가지 경품이 추첨을 통해 방청객에게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11일과 12일 이틀간 중/고등학생 고객에게는 자유이용권을 종전 26,000원에서 6,000원 할인된 20,000원에 판매한다.


이월드 관계자는 “졸업∙입학과 새학기 등 학창 시절의 중요한 행사를 앞둔 시점인 만큼 학생들에게 좀 더 의미 있는 활동의 장을 마련해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비슷한 시기에 이런 내용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확대실시 해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