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찬 생활정보/핫이슈

방짜유기박물관에 공연 보러 오세요~


 청명한 가을, 팔공산에 위치한 대구방짜유기박물관을 방문하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야외공연과 체험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먼저 9월 18일부터 10월 23일까지 매주 일요일(9/18, 9/25, 10/9, 10/16, 10/23 총 5회, 10/2은 공연 없음) 오후 3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방짜유기박물관 야외공연장에서는 신나는 야외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9월 18일(일) 시립예술단 공연을 시작으로 창작뮤지컬 <형아의 꿈>, 색소폰 연주, 자인팔광대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개최된다. 


 또 9월 24일(토), 25일(일) 이틀간 오후 2시부터 박물관 기획전시실에서는 동판공예체험교육이 열린다. 동판(구리판)에 라인펜을 이용해 그림을 그리는 동압화(동판화) 체험을 해 보고 그림을 그린 동판은 합지와 한지를 이용해 액자를 만들어 완성한다. 이번 체험교육은 초등학생을 포함한 가족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신청은 14일(수)부터다. 
 


 각 프로그램의 일정과 자세한 내용은 박물관 홈페이지(http://artcenter.daegu.go.kr/bangjja/) 공지사항을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참여하고 싶은 체험이나 공연 날짜를 미리 확인해 두었다가 가을빛으로 물들어가는 팔공산 드라이브도 하고 박물관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