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찬 생활정보/핫이슈

가구와 명작이 어우러지는 전시 Furniture 개최


리안갤러리에서 오는 2월 25일까지 세계적인 디자인 가구회사인 덴마크의 Fritz Hansen과 스위스 비트라 Vitra의 디자인 가구와 명작이 어우러지는 전시 Furniture 를 개최한다. 

공간 속에서 공존하는 가구와 현대미술의 조화는 이제 보다 아름다우면서도 개성있는 생활환경에 대한 현대인의 높아진 관심과 더불어 최근 유럽디자인 가구에 대한 주목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여 2010년에 이어 2011년을 마무리 하고 2012년을 시작하는 전시로 북유럽을 대표하는 디자인 가구; 프리츠 한센과 비트라 가구를 소개하는 전시를 마련했다. 

유럽 가구에서 볼 수 있는 모던한 라인과 소재가 가구의 독특한 아름다움을 만들어 내고 있는 프리츠 한센 Fritz Hansen과 비트라Vitra 디자이너의 가구가 현대미술 대표작과 함께 할 수 있다. 


디자인사에서 거론되는 유명 디자이너들의 가구는 현대미술 거장들의 작품들과 함께 어우러져 새로운 공간에 대한 리안갤러리의 제안과 시각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장이 하나의 모던한 응접실이나 서재를 연출한 듯 디자인가구와 예술작품이 어우러지는 이번 전시는 건축적 공간과 디자인가구 그리고 예술작품이 최고의 아름다움을 만들어 내는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