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찬 생활정보/핫이슈

8월 세째주에 만나는 신작 영화


8월도 벌써 중반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여름은 대작 블록버스터 영화들이 많이 개봉했었는데 크게 괜찮은 작품은 나오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말복이 지난 현재 마지막 블록버스터가 개봉 예정인데 영화 제목은 '혹성탈출: 진화의 시작'입니다.

미국에서 현재 2주 연속 1위를 하고 있는 작품인데 드디어 국내에서도 개봉을 하네요~

정식 개봉은 8월 17일입니다! ^^

줄거리

과학자 윌 로드만(제임스 프랭코 분)은 알츠하이머 병에 걸린 아버지(존 리스고 분)를 치료하고자 인간의 손상된 뇌기능을 회복시켜주는 [큐어]를 개발한다.

이 약의 전임상시험(동물을 대상으로 한 약효실험)으로 유인원들이 이용되고, 윌은 그 중 한 유인원에게서 태어난 어린 시저(앤디 서키스 분)를 데려가 자신의 집에서 키운다.


가족처럼 살고 있던 윌과 시저, 시간이 지날수록 시저의 지능은 인간을 능가한다.

그러던 어느 날, 시저는 이웃집 남자와 시비가 붙은 윌의 아버지를 본능적으로 보호하려는 과정에서 인간을 공격하고, 결국 유인원들을 보호하는 시설로 보내진다. 그곳에서 자신이 인간과 다른 존재라는 것을 서서히 자각하고 인간이 유인원을 어떻게 대하는지 본 시저는 다른 유인원들과 함께 생존을 걸고 인간들과의 대 전쟁을 결심하는데……


CG가 정말 예술이라고 하니 꼭 극장에 가서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


다음으로 소개해 줄 작품은 인도 영화 '세얼간이'입니다.

2009년 인도에서 개봉해 엄청난 수익을 올린 코미디 영화입니다~
국내에서는 종종 인도영화가 개봉을 했는데요.


상영시간이 긴만큼 좀 지루해하는 관객도 많지만 한번 빠져들면 인도 영화에 중독이 될것입니다.   이 작품은 인도의 교육에 대해 말하고 있는데 영화를 보면 현재 우리나라의 교육을 볼 수도 있습니다. 

 
줄거리

천재들만 간다는 일류 명문대 ICE, 성적과 취업만을 강요하는 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은 대단한 녀석 란초!

아버지가 정해준 꿈, [공학자]가 되기 위해 정작 본인이 좋아하는 일은 포기하고 공부만하는 파파보이 파르한!찢어지게 가난한 집, 병든 아버지와 식구들을 책임지기 위해 무조건 대기업에 취직해야만 하는 라주!친구의 이름으로 뭉친 <세 얼간이>! 삐딱한 천재들의 진정한 꿈을 찾기 위한 세상 뒤집기 한판이 시작된다!

모두다 외쳐봐! 알 이즈 웰...All is well


다음으로 헐리우드 흥행 보증수표 배우인 톰행크스와 줄리아 로버츠가 주연한 '로맨틱 크라'입니다.놀라운건 톰행크스가 직접 감독까지 맡아서 이번 작품을 했다는거죠. ^^

날씨도 더운데 액션 영화도 좋지만 이런 코미디 영화는 어떨까요?

줄거리

올 여름, 짜릿한 스캔들이 캠퍼스를 뒤흔든다!
늦깎이 대딩 VS 까칠 여교수

잘 다니던 회사에서 하루 아침에 퇴출당해 늦깎이 대학생이 된 래리 크라운(톰 행크스). 
새 마음 새 뜻으로 학구열을 불태우려는 래리 앞에 초절정 까칠 여교수 메르세데스 테이노(줄리아 로버츠)가 등장한다.   래리는 눈부신 외모와 반대로 살짝 나사가 빠진듯한 엉뚱한 매력을 지닌 테이노에게 속절없이 빠져들고, 늦깎이 캠퍼스맨의 인생역전은 엉뚱한 곳에서 시작된다!